2014년 1월 15일 수요일

[MV] AOA - 짧은 치마 (Miniskirt) Music Video Full ver


AOA 5thSingle Album [짧은 치마] Information
AOA 더욱 깊어진 관능미로 무장! 다섯 번째 싱글 앨범 '짧은 치마'발매!

AOA가 2014년 1월 16일 다섯 번째 싱글 앨범 '짧은 치마'를 발표한다. 이들은 파워풀한섹시미가 돋보였던 네 번째 싱글'Red Motion(레드 모션)'에 이어 한층 깊어진관능미로 무장했다. 타이틀곡은 댄스곡'짧은 치마'로 예전과는 달리 마음이 식어버린 남자친구에게 경고하는 내용이다. 네추럴한섹시미를 발산하는 AOA의 개성이 잘 나타난 곡으로 리더 지민의 한층 성장한 랩 실력을 들어 볼 수 있다.'짧은 치마'와 함께 'Gonna get your heart', '가로등 불 아래서' 등 3곡이 수록되며, 타이틀곡 '짧은 치마'와 수록곡'가로등 불 아래서'는 가요계 '히트 메이커'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작사 작곡해 기대를 더한다.

AOA는 지난 2012년 '엘비스(Elvis)'로 데뷔, '겟아웃(Get Out)', '모야(MOYA)'에 이어 작년 10월 '흔들려'를 발표하고남심을 사로잡는 입술춤으로 신 군통령에 등극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.이 여세를 몰아 이들은 AOA만의 매력으로 무장한다섯 번째 싱글 '짧은 치마'로걸그룹 정상에 도전한다.




- 가사
Hey HeyHey AOA
Hey HeyHey
Brave Sound (Drop it)

날 바라보는 시선이
너는 예전 같지가 않은 걸
난 아직도 쓸만한데
너는 왜 날 헌 신 짝 보듯이 해 Hey

너무이뻐 보여 내가 뭐를 입던지
너무 섹시해 보여 굳이 노출 안 해도
아찔한 나의 하이힐 새까만 스타킹
도저히 눈을 뗄 수 없을 걸 (말리지마)

짧은 치마를 입고
내가 길을 걸으면 모두 나를 쳐다봐
짧은 치마를 입고
근데 왜 하필 너만 날 몰라주는데

당당한 여잔데
왜 나를 힘들게 해
넌 나만 무시해
어디로 튈지 몰라 나
시간 내 nail 받고 머릴 바꿔봐도
새 구두 신고 괜히 짧은 치말 입어 봐도
넌 몰라봐 왜 무덤덤해 왜
딴 늑대들이 날 물어가기 전에 그만 정신 차려 boy

너무이뻐 보여 내가 뭐를 입던지
너무 섹시해 보여 굳이 노출 안 해도
아찔한 나의 하이힐 새까만 스타킹
도저히 눈을 뗄 수 없을 걸 (말리지마)

짧은 치마를 입고
내가 길을 걸으면 모두 나를 쳐다봐
짧은 치마를 입고
근데 왜 하필 너만 날 몰라주는데

당당한 여잔데
왜 나를 힘들게 해
넌 나만 무시해
어디로 튈지 몰라 나

난 점점 지쳐가 날 바라보는 그 눈빛마저도
왜 그리 차가운지 모르겠어 이제 변할 거야 oh oh
당당한 여잔데
왜 나를 힘들게 해
넌 나만 무시해
어디로 튈지 몰라 나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